MON-FRI

*KAKAO: AM10:00~PM5:00

*CALL: PM2:00~PM5:00

LUNCH PM12:00~PM2:00
SAT.SUN.HOLIDAY OFF
  • NOTICE
  • FAQ
  • EVENT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장바구니
  • 주문조회
  • 회원혜택
  • 공지사항
  • EVENT
  • 상품문의
  • 상품후기
  • 자주하는질문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주문조회

  •  

    NOTICE

    결제 시의 '올바른 보안 인증서 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차단되었습니다' 문제 해결 방법 안내

    관리자 2019.06.28 20:00:03 조회수 139

    익스플로러에서 결제를 진행하면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해당 오류는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고 PC마다 다른 방법으로 해결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리며,

    두 가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  1) 인터넷 익스플로러 액티브 콘텐츠 설정 변경

    -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1시 방향 톱니바퀴 아이콘 -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.

     


    인터넷 옵션 - 고급 탭에서 보안 항목 - [내 컴퓨터]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콘텐츠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을 체크 한 후 

    확인을 눌러 저장하고 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재시작하여 증상을 확인합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2) 인터넷 익스플로러 서버의 인증서 해지 확인 설정 변경

    - 2번과 같은 인터넷 옵션 - 고급 탭에서 진행합니다.

    스크롤을 내려 서버의 인증서 해지 확인을 체크 해제, 확인을 누른 후 브라우저 재 시작하여 확인을 합니다.


     

     

    *내용참고출처: [leverage 블로그]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     

    비밀번호 인증

   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닫기

    MENU

     
    .
    • 오늘 하루 열지 않음